여름밤의 코미디쇼, 국회부산도서관에서 즐겨요
- 8월 30일‘2024 국회부산도서관×코미디 오픈콘서트’개최
-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사전예약 접수
국회부산도서관(관장 조정권)은 오는 30일(금) 19시 국회부산도서관 2층 영상세미나실에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과 함께하는‘2024 국회부산도서관×코미디 오픈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국회부산도서관은 지역 주민들의 높은 정보 수요에 걸맞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의회도서관 개념을 시민의 공간으로 확대해 감동과 가치를 창출하면서 그 독특한 매력과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개관 당시 일일 1,000여 명이었던 방문객이 개관 3년 차를 맞이하는 올해 8월 최대 2,900여 명까지 늘어나는 등 부울경 지역의 랜드마크로 확고히 뿌리내리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국회부산도서관이 조용하기만 한 장소가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방문하여 충분히 문화를 누릴 수 있는 장소라는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소리와 몸짓으로만 웃음을 자아내는 무언 코미디 팀인 ‘옹알스’의 공연을 한 여름밤에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5세(2019년생) 이상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은 8월 26일(월) 10시부터 29일(금) 14시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국회부산도서관 홈페이지(busan.nanet.go.kr)와 블로그 (blog.naver.com/nabusanlibr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권 국회부산도서관장은 “국회부산도서관이 국민의 지식리조트가 되어 공동체와 가족의 행복과 즐거움, 그리고 웃음을 주는 책의 숲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고품질의 지식문화 프로그램이 아름다운 도서관에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