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부산도서관

검색 아이콘

보도자료

가정의 달 맞아 ‘Family Day’행사 개최

  • 기획관리과
  • 2023-05-12

국회부산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Family Day’행사 개최

크로마키, 캐리커처, 버블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실시

어른이 된다는 건 뭘까?’를 주제로 시민 북큐레이션 제공

회부산도서관(관장 조정권)은 오는 14()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도서관 1층과 야외 공간에서 ‘Family Day’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로마키 및 공중부양 포토체험과 캐리커처, 3D입체 그림그리기, 버블 체험존 등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2시에는 2층 영상세미나실에서 탄탄한 구성과 스토리로 준비된 마술쇼 레인보우 패밀리쇼공연도 진행하여 한층 더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체험행사와 함께 1층 로비에서는어른이 된다는 건 뭘까?’라는 주제로 시민 북큐레이터가 선정한 도서를 전시하고, 어린이자료실에서는 가족을 주제로 영어그림책과 가족, 육아관련 북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조정권 국회부산도서관장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회부산도서관은 지역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공공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식과 문화의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하고자 부산광역시 등의 유관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

회원가입 시 국회도서관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