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부산도서관

검색 아이콘

보도자료

“여기여기 다 모여라” 가정의 달 맞아 ‘Family Day’행사 개최

  • 기획관리과
  • 2024-05-07

여기여기 다 모여라

국회부산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Family Day’행사 개최

- 어트랙션 체험존, 버블 체험존,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실시

- 다양한 전문 분야 도서를 소개하기 위한 지역 서점 초청


회부산도서관(관장 조정권)은 오는 12()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도서관 내부와 외부에서 ‘Family Day’행사를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캐릭터 키링 만들기, 보드게임, 포토존, VR 어트랙션 체험존, 캘리그라피, 버블 체험존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도서관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후 1시와 3시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어린 왕자, 브레멘 음악대 등의 동화책 이야기를 마술과 그림자쇼로 만날 수 있는비밀의 도서관공연도 진행하여 더욱 알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체험행사와 함께 1층 로비에서는 다채로운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고자 지역 서점을 초청하여 도서와 굿즈 등을 판매한다. 자연과학 전문서점 동주책방’, 영화 전문서점 무사이’, 음악 전문서점스테레오북스’, 어린이도서 전문서점 어린왕자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조정권 국회부산도서관장은 지난해 ‘Family Day’행사와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시민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활기찬 행사가 되고, 모두가 도서관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회부산도서관은 인문학산책, 독서문화프로그램, 열린의회교실 등의 4·5월 지식문화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부산광역시와 함께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프로그램을 510일부터 주 2회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회부산도서관 홈페이지(busan.nanet.go.kr)와 블로그(blog.naver.com/nabusanlibr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회원가입 시 국회도서관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닫기
Top